야마토다운로드

야마토다운로드〓▶TGB111.COM◀〓서동하는 강하윤이 야마토다운로드죽은 뒤 제 정신을 차리고 박희서에게 전화를 건다. 한걸음에 달려온 박희서는 담당 경찰과 공모해 강주완을 범인으로 몰아세운다. 야마토다운로드하지만 대한민국의 경찰과 검찰은 그렇게 허술하지 않다. 더구나 강주완이 자신에게 씌워진 누명을 벗을 방법은 여러 분야에 열려 야마토다운로드있고 골프채에서 그의 지문이 발견됐다는 설정 역시 억지스럽기 그지없다.

김세영과 서이레의 갈등도 시청자를 쉽게 납득시키지야마토다운로드 못한다. 이 드라마를 처음부터 주의 깊게 보지 못했다면 야마토다운로드김세영이 서이레의 계모인 줄 착각할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는 반목의 절정이다야마토다운로드. 이아현(42)과 이시영(32)의 실제 나이차이에서 보듯 화면 상에서 그려지는 두 사람의 외모는 절대 '생물학적' 모녀관계가 아니다.

이런 캐스팅의 무리수와 더불어 김세영을 향한야마토다운로드 서이레의 '생물학적 모녀관계를 끊고 싶다'는 증오와 치욕야마토다운로드, 그리고 그런 딸을 이해하려 하거나 보호해주려는 조금만치의 배려도 없이 남보다 더 차갑게 대하는 김세영의 오기는 도저히 타당성을 찾기야마토다운로드 힘들다.

가식적인 아버지 서동하의 정체를 알지 못한 채 존경심을 갖고 사는 활발하고 적극적인 검사 서이레의 캐릭터 상 어머니의 아픔을 달래주지는 못할망정 적어도 그녀가 그렇게 망가져야 했던 이유를 알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정상이다. 물론 자신을야마토다운로드 강하게 거부하고 부인하는 서이레에 대한 김세영 역시 아무리 그녀가 서동하에 대한 증오와 불신을 가졌다고 하더라도 자기 속으로 낳은 딸을 그렇게 차갑게 대하는 설정은 단순히 막장이라고만 평하기 어려울 정도로 야마토다운로드작위적이다.

캐릭터 설정의 무리수와 스토리 전개의 억지가 낳은 총체적인야마토다운로드 난국이다.

by 월광 | 2014/05/02 21:50 | 트랙백

결혼 햇음

신혼여행도 다녀왔음...........일주일정도 지났나?

자세한 포스팅은 나중에

by 월광 | 2009/11/20 17:39 | 꿍시렁☆ | 트랙백 | 덧글(3)

사노짱 낚시꾼... 더이상 낚임이 없기를 바라며...


길므로...




HN:월광(月光으로 쓰고 月狂으로 읽음....;;)

직업:회사원. 11월말 퇴직 예정.

병:감기 & 몸살 & 만성피로 정도....

장비:타바코. 불.

성격:개인적으론 느긋하고 두리뭉실하다고 생각했는데.................했을뿐이었나?

말버릇: 젠장. (도시의라이온 볼 때 꽤 괜찮은데 라고 생각했다가 최근에 입에 붙어버림)

신발 사이즈:250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나, 여동생2.

▼ 좋아하는 것

[색] 청보라. 정통이 아닌 녹색계열.

[번호] 0 << 뭔 의미라도?

[동물]고냥이와 고냥이과 좋아함.

[음료]냉수. 최근 사이다보다 콜라가 땡기는...

[소다]X

[책] 하루라도 책을 읽지않으면... 최근 장르는 판타지 & 퓨전

[꽃]안개꽃, 달맞이꽃, 장미꽃잎(만!)

[휴대폰은 뭐야?]공짜폰이라고했지만 1만원 받더라는...

[컴퓨터 없이 살 수 있어?]그냥 죽여줘...

[난투에 참가한 적 있어?]패싸움이라면 국민학교시절에 졸업.

[범죄 저지른 적 있어?]다양한 경범죄의 생활화.

[물장사/ 호스트로 오인받은 적 있어?]X

[거짓말 한 적 있어?] 많음.

[누군가를 사랑한 적 있어?]첫사랑은 꼬꼬마유치원 때. 최근엔 뱀병장이 확 끌리더만...PS3 지를 용기가 없음.

[친구와 키스 한 적 있어?] 딥은 경험 없음.

[누군가의 마음을 가지고 논 적 있어?]마음을 가지고 놀만큼 여유롭지가 못함. 혹시 무의식중에는 모르겟네;

 [사람을 이용한 것은 있어?] 입사해서 처음으로 무거운거 들어주라고 해봤음.

[이용 당한 것은?] 있을 듯???

[머리 염색은?] 좌우로 붉은색 초록색 브릿지 넣었을 때 다들 신호등이라고 햇지...

[파마는?]롤. 웨이브. 매직. 나이아가라 등등... 꽤 해봤네.

[문신 하고 있어?]본의아니게 펜촉에 찔려서 잉크가 손가락에 베어있음. 이것도 문신인가? 점문신.. ㅋ

[피어스 하고 있어?]양쪽에 하나씩.

[컨닝 한 적 있어?] 컨닝하느니 그냥 자자는 주의.

[제트 코스터를 좋아하는 편이야?]처음 올라갈 때 심장뛰는게 점점 강하게 느껴지는 것 좋아함.

[이사갔으면~ 하는 데 있어?]울 동네 좋음. 공기만 좋으면 더 좋을듯.

 [피어싱 더 할 거야?]더이상은 그닥...

[청소를 좋아하는 사람?]가끔 미친듯이 청소하고 싶어질 때가 있긴 함.

[글씨체는 어떤 편?]날려씀.

[웹 카메라 가지고 있어?]웹 캠은 집에 있음.

[운전하는 법 알아?] 시동과 출발하는 법만 알고 있음.

[무엇인가를 훔친 적 있어?]집안이라면 여기저기 서식하는 동전정도? 

[권총 손에 넣은 일 있어?]진짜 총 쏴본 적 있음(공포탄이엇지만)

 [지금 입고 있는 옷]팔부티. 겉티. 회사잠바. 청바지.

[지금의 냄새는] 말볼레드.

[지금의 테이스트]냉수.

[지금 하고 싶은 것]재취업.

[지금의 머리 모양] 단발.

[듣고 있는 CD] 따로 음악을 듣지 않음.

[최근 읽은 책] 실버다이아본드 신간(만화)

[최근 본 영화]허쉬

[점심] 삼각김밥 2개 먹을 예정.

 [마지막에 전화로 말한 사람]사노짱

 [첫사랑 기억하고 있어?] 꼬꼬마 유치원 때. 사진있는데 지금은 누군지 몰겠음...orz

[아직 좋아해?] 이름도 몰라요~성도 몰라~

[신문 읽어?]눈에 띄면.

[동성애자나 레즈비언의 친구는 있어?] ㅇㅅㅇ

[기적을 믿어?] 믿쓥니다!

[성적 좋아?]언제나 중간은 갔음.

[자기 혐오 해?]배 나오고 허리가 두꺼워지는게 눈에 보일 때

[뭐 모으고 있어?]물건에 집찾은 그다지.

[가깝게 느껴지는 친구는 있어?] ㅇㅅㅇ

[친구는 있어?] 좁고 깊고 얖게...

[자신의 글자를 좋아하는 사람] 그닥...;


by 월광 | 2008/10/24 10:19 | 트랙백(1) | 덧글(3)

5번 답. 나 정말 딱이더라 ㅡ_ㅜ

비밀문답

규칙은 트래백한 쪽에서 알아봐 주세요... orz


답이 길므로...


1. ...
2. 사노짱
3. 사노짱
4. 게스카이넷 (한나언니)
5. '나' 말고 없다
6. ...
7. 사노짱?
8. 윤민혁(페파군)
9. 윤민혁(페파군)
10. 사노짱
11. ...
12. ...
13. 잠본이님
14. ...
15. ...
16. ...
17. 윤민혁(페파군)
18. 게스카이넷 (한나언니) 사노짱
19. 사노짱
20. ...
21. 게스카이넷 (한나언니)
22. 사노짱 윤민혁(페파군)
23. ...
24. ...
25. ...
26. ...
27. ...
28. ...
29. 몽땅
30. ?!
31. 천조제님
32. 잠본이님
33. 사노짱
34. ...
35. 윤민혁(페파군)
36. 몽땅
37. ...
38. ...
39. 사노짱 윤민혁(페파군) 게스카이넷(한나언니)
40. 사노짱 윤민혁(페파군)
41. 사노짱
42. 사노짱
43. 사노짱 윤민혁(페파군) 게스카이넷(한나언니)
44. 몽땅.
45. ...
46. ...
47. ...
48. ...

by 월광 | 2008/02/11 12:20 | 꿍시렁☆ | 트랙백 | 덧글(5)

하라니깐 한다...ㅇ_ㅇ (수정-접기를 배웠다)

문답.

사노짱네서 업어와서는데 꽤 재밌더라는


살짝 접고...


● 좋아하는 타입을 외양만으로 대답해보자.
-- 외양만으로... 미켈란젤로의 다비드가 나이스 미들이 되었을때? -_)y~

● 연상은 좋아해?
-- ㅇ_ㅇ 나이스그레이나 나이스미들도 좋지만 쭉빵언니라던가 여왕님도 좋아~

● 핸드폰은 어떤걸 쓰나요?
-- SKT 공짜폰(진짜?!). KTF쓰고싶었지만 해지1년후에나 공짜폰(사실은아니지...)이 된다는걸...

● 핸드폰 고리는?
-- 실용적인 고리형 버스카드.

● 수첩은 가지고 있나요?
-- 있기는 한데 내용은 없음.

● 가방은 어떤걸 사용합니까?
-- 원기둥형 검은 천핸드백. 엄마가 사준건데 어디껀지 모르지만 내용물이 많이 들어간다는데 한표!

● 가방의 주된 내용물은?
-- 소설 1~3권(필수). 빗. 립글로스. 손톱깍기. 지갑. 집열쇠. 다이어트용 한약1~2봉지. 도시락통

● 별을 보면 무엇을 빌어?
-- 별이 보여?

● 만약 크레파스로 태어난다면 무슨색이 좋아?
-- 연한귤색. 요새 좀 많이 추워. 저 색은 왠지 따뜻해보여서 저것보다 진하면 뜨거워서 시러...

● 좋아하는 요일
-- 그냥 휴일이 더 좋은데... 린2를 하루종일 할 수 있는 날.

● 마지막으로 본 영화는?
-- 극장에서는 뭘 봤더라... 페파랑 사노랑 같이본 게 마지막이었을 듯... 불법이라면 <300>이 마지막이었네.

● 화날 때는 어떻게 해?
-- 참을 수 있을 때는 그냥 넘어가고(먹는게 좀 늘기는 한 것 같지만), 도저히 참을 수 없으면 그냥 터뜨려.

● 세뱃돈은 어디에 써?
-- 그냥 용돈에 보태는 정도. 작년까지는 받았다는 말씀... 음하하하...

● 여름과 겨울중 어느쪽이 좋아?
-- 여름은 그나마 바다에 갈 수 있어서 좋아.....

● 최근 울었던 건 언제? 왜?
-- 아침. 하품...

● 침대 아래에 뭐가 있어?
-- 먼지가 있겟지...

● 어젯밤 뭐했어?
-- 잤어. 토욜 신년회의 휴우증이 오래가더라. 술은 절대 섞어서 마시지 말아야겠어. 맥주랑 대나무술. 상성이 안좋아.

● 좋아하는 자동차는?
-- 그냥 봤을 때 삘이 꼿히는 차.

●새우?
-- 새우는 그냥 새우지. 생새우 초밥은 좋아하지만 우리나라는 먹을 수 있는 곳이 없네. 언제 또 일본 함 가고프다...


by 월광 | 2008/01/07 12:40 | 꿍시렁☆ | 트랙백 | 덧글(4)

블로그가 썰렁하다고...

젤 싸랑하는 친구 사노짱이 말했다.
블로그 만드는 거 하나로 몽땅 진이 빠져버린 나...orz
공성보다는 수성이 어렵다는 선인의 말쌈을  싸잡아~
오늘도 네 줄 쓴다. (;;;)

by 월광 | 2006/02/07 15:00 | 꿍시렁☆ | 트랙백 | 덧글(9)

따뜻한 오뎅국물~♡

 (출처 : 네이버포갤)

소한입니다.
대한도 소한 집에 놀러갔다가 얼어죽었다지요;;;
오리털 파카 든든히 입고,
빈속에는 역시 뜨끈한 오뎅 국물이 최고에요..
 
후끈 후끈~ ♡
 

by 월광 | 2006/01/05 08:33 | 좋아하는 것들♡ | 트랙백

배탈났슈 ㅠ_ㅠ


     며칠.. 먹거리만 먹고 내보내질 않았더니,
     뱃속이 뒤틀리는 아침이슈~
     끙..................................

by 월광 | 2006/01/04 08:32 | 꿍시렁☆ | 트랙백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는 기쁜 일들이 두 배로, 슬픈 일들은 절반이 되시길 바래요♡
 

by 월광 | 2006/01/02 16:47 | 꿍시렁☆ | 트랙백

다이어트 중이지만... 맥주~♡

어제 밤에 
맥주 한 잔과  쥐포..   캬~ >_<
나는 1/3잔~♡
동생과  나누어 먹었다.
난 카스 파였지만, 가게엔 카스 캔이 동이났다.
그렇게 인기인가.. 카스.. //ㅅ//


결국 하이트 프라임 캔,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미묘한 맛.
(주관적으로 하이트 노말은 도저히 마셔줄 수 없는 맛이다 ;ㅁ;)
카스 말고 또 좋아하는 맥주라면..
버드와이저... 쌀로 만들었다지..
깔끔해서 맘에든다.
안주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마실 수 있다.
그리고 하이네켄도 좋아~
쌉싸름한게 그만이다.

젤 좋아하는... 짜자잔~~~~

옥토버페스트의 흑맥주 //ㅅ//
넘 좋아~ 사랑해~
친구들이랑 종각의 옥토버페스에서 자주 모이는 편이라...
내심 준 단골의 심정.. ㅎㅎㅎ


가볍게 분위기를 즐기면서 마실 수 있는 맥주~~ 격추!
단.. 다이어트 중에는 조금 삼가해....야.... orz

by 월광 | 2005/12/30 10:30 | 좋아하는 것들♡ | 트랙백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